중복된 콘텐츠는 무엇인가?

중복된 콘텐츠는 무엇인가?

중복된 콘텐츠는 무엇인가? 중복 콘텐츠는 다른 웹사이트나 동일한 웹사이트의 페이지 콘텐츠와 유사하거나 정확히 일치하는 콘텐츠이다. 중복된 콘텐츠가 많으면 구글 순위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다른 페이지에서 찾을 수 있는 콘텐츠와 단어가 비슷하거나 동일한 경우를 말한다. 중복된 콘텐츠가 SEO에 미치는 영향 일반적으로 구글은 중복된 콘텐츠가 있는 페이지 순위는 매기지 않으려고 한다. 구글은 “고유한 정보가 포함된 페이지를 색인화…

Robots.txt는 무엇인가?

Robots.txt는 무엇인가?

Robots.txt는 무엇인가? Robots.txt란 검색 엔진 스파이더에게 웹사이트 특정 페이지나 섹션을 크롤링하지 않도록 지시하는 파일이다. 대부분 주요 검색 엔진 구글, 빙, 네이버 등은 Robots.txt 요청을 인식한다. Robots.txt가 중요한 이유 대부분 웹사이트는 robots.txt 파일이 필요하지 않는다. 구글이 사이트의 모든 페이지를 찾아 색인을 생성할 수 있기 때문이다. 중요하지 않은 페이지나 중복 페이지는 자동으로 색인화하지 않는다. 하지만, Robots.txt를 사용하는…

페이지 속도란 무엇인가?

페이지 속도란 무엇인가?

페이지 속도란 무엇인가? 페이지 속도는 웹페이지를 로딩하는 데 걸리는 시간이다. 페이지 로딩 속도는 사이트 서버, 페이지 파일 크기, 이미지 압축 등 다양한 요인에 따라 결정된다. 생각보다 간단하지 않고, 신경 써야 할 것이 많다. 페이지 로딩 속도 측정하는 방법은 다양하다. 가장 일반적인 세 가지는 아래와 같다. SEO에 페이지 속도가 중요한 이유 구글은 2010년부터 페이지 속도를 순위…

크롤링 예산이란 무엇일까?

크롤링 예산이란 무엇일까?

크롤링 예산이란 무엇일까? 크롤링 예산은 구글봇이 특정 기간 내에 웹사이트에서 크롤링하고 색인을 생성하는 페이지 수이다. SEO에 크롤링 예산이 중요한 이유 구글이 페이지 색인을 생성하지 않으면 순위가 매겨지지 않는다. 따라서 페이지 수가 사이트 크롤링 버젯을 초과하면 사이트에 색인이 생성되지 않는 페이지가 있다. 대부분 사이트는 크롤링에 대해 걱정할 필요는 없다. 구글은 페이지를 찾고 색인을 생성하는 데 정말…

사이트맵이란 무엇인가?

사이트맵이란 무엇인가?

사이트맵이란 무엇인가? 사이트맵 뜻은 검색 엔진이 웹 사이트의 콘텐츠를 찾고 크롤링하고 색인을 생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웹 사이트의 구조라고 할 수 있다. 사이트의 어떤 페이지가 중요한지 검색 엔진에 알려주는 역할을 할 수 있다. 사이트맵에는 네 가지 유형이 있다. 사이트맵이 중요한 이유 구글 및 네이버와 같은 검색 엔진은 사이트맵을 사용해서 다양한 페이지를 찾는다. 구글이 “사이트 페이지가…

웹사이트 구조란 무엇인가?

웹사이트 구조란 무엇인가?

웹사이트 구조란 무엇인가? 웹사이트 구조는 웹사이트 페이지가 구조화 및 서로 연결되는 방식을 말한다. 이상적인 구조는 사용자와 검색 엔진 크롤러가 원하는 것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한다. SEO에 웹사이트 구조가 중요한 이유 1. 검색 엔진 스파이더가 색인화 하기 쉽다 최적화된 구조는 검색 엔진 스파이더(크롤러)가 웹 사이트의 모든 페이지를 찾고 색인화 하는 데 도움이 된다….

End of content

End of cont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