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테일 키워드는 무엇일까?

롱테일 키워드는 무엇일까?

롱테일 키워드는 무엇일까? 롱테일 키워드는 상대적으로 검색량과 경쟁률이 낮은 키워드를 말한다. 또한 대부분 다른 키워드 유형보다 길이가 더 긴 경향이 있다. 실제로 최근에는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음성 검색을 사용하면서, 롱테일 검색량이 더 높아지고 있다. 한 연구자료에 따르면 모든 키워드의 92%가 한 달에 10회 이하의 검색을 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즉, 사람들이 검색 엔진에 입력하는…

키워드 선택하는 방법 6가지

키워드 선택하는 방법 6가지

키워드 리서치 부분에서 키워드 선택하는 방법이 SEO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실제로 키워드는 SEO에서 90% 이상 차지할 정도로 매우 중요하다. SEO로 성공하려면 올바른 키워드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럼 키워드 선택하는 방법은 무엇일까? 1. 키워드 선택하는 방법: 키워드 목록 만들기 첫 번째 해야할 것은 키워드 목록을 만드는 것이다. 현재 상황에서 경쟁 및 CPC 등 크게 신경 쓸…

키워드 난이도(Keyword Difficulty)란 무엇인가?

키워드 난이도(Keyword Difficulty)란 무엇인가?

키워드 난이도(Keyword Difficulty)란 무엇인가? 키워드 난이도(Keyword Difficulty)는 구글 검색 결과에서 순위를 매기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알 수 있는 척도이다. 키워드 난이도는 도메인 권한, 페이지 권한 및 콘텐츠 품질 등 다양한 요소에 따라 결정된다. 키워드 난이도가 중요한 이유 키워드 리서치 과정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이다. 월별 검색량 및 기타 요인과 함께 키워드 난이도는 SEO에 가장 적합한 키워드를…

SEO 키워드 찾는 방법 7가지

SEO 키워드 찾는 방법 7가지

SEO 키워드란? SEO 키워드는 검색 엔진 순위를 높이기 위해 사용되는 키워드를 말한다. 키워드 리서치 과정에서 검색량, 경쟁 및 의도를 확인한 후 선택이 된다. SEO 키워드 왜 중요할까? 사람들이 검색하는 단어와 문구를 중심으로 콘텐츠를 작성해야 한다. 이렇게 작성하면 웹사이트 순위가 더 높아질 수 있다. SERP(Search Engine Ranking Page) 순위가 높을수록 더 많은 사람들이 나의 웹사이트로 들어오는…

End of content

End of cont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