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스니펫이란 무엇일까?

추천 스니펫이란 무엇일까?

추천 스니펫이란 무엇일까? 추천 스니펫 뜻은 검색어에 답변하기 위해 구글 검색결과 상단에 표시되는 짧은 텍스트 스니펫이다. 내부에 표시되는 콘텐츠는 구글 색인의 웹페이지에서 자동으로 가져온다. 일반적인 유형에는 정의, 표, 단계 및 목록 등이 있다. SEO 추천 스니펫 중요한 이유 구글 스니펫이란 두 가지 방식으로 SEO에 영향을 미친다. 첫째, 구글 순위가 높지 않더라도 오가닉 서치에서 더 많은…

LSI 키워드란 무엇일까?

LSI 키워드란 무엇일까?

LSI 키워드란 무엇일까? LSI(Latent Semantic Indexing) 키워드는 검색 엔진이 웹페이지 콘텐츠를 이해하기 위해 사용되는 관념적 용어이다. 1989년에 특허를 받았다. 관련 단어와 구문을 사용하여 페이지 주제를 잘 분류한다. 구글은 알고리즘에 LSI를 사용할까? 구글 담당자는 2019년에 “LSI 키워드 같은 것은 없다”라고 말했다. 대신 구글은 페이지 관련성을 이해하기 위해 더 고급적인 접근 방식을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페이지 전체를…

리치 스니펫이란 무엇인가?

리치 스니펫이란 무엇인가?

리치 스니펫이란 무엇인가? 리치 스니펫은 추가 데이터가 표시되는 구글 검색 결과를 말한다. 이 추가 데이터는 페이지의 HTML에 있는 구조화된 데이터에서 가져온다. 일반적인 스니펫 유형에는 리뷰, 레시피 및 이벤트 등 포함된다. 리치 스니펫이 중요한 이유 구글 검색결과에는 3가지 데이터가 표시 된다. 대표적인 예시는 아래와 같다. 위 이미지는 일반적인 스니펫이다. 구글 스니펫은 일반 스니펫에 더 많은 정보를…

시맨틱 SEO란 무엇일까?

시맨틱 SEO란 무엇일까?

시맨틱 SEO란 무엇일까? 시맨틱 SEO는 키워드가 아니 주제에 최적화된 콘텐츠를 말한다. 시맨틱 SEO가 왜 중요할까? 예전에는 구글이 100% 키워드를 기준으로 페이지를 평가했다. 그러나 2013년 이후 구글은 허밍버드 알고리즘을 출시했다. 이 알고리즘은 키워드만 보는 것이 아니라 페이지의 전반적인 주제를 읽고 이해한다. 예를 들어, ‘타겟 키워드’를 글 내용에 넣었다고 하더라도 해당 글 내용이 정말 관련 있는지 확인…

인터널 링크(내부 링크)는 무엇일까?

인터널 링크(내부 링크)는 무엇일까?

인터널 링크(내부 링크)는 무엇일까? 인터널 링크(내부 링크)는 동일한 도메인의 페이지를 말하는 하이퍼링크이다. 다른 도메인 페이지로 연결되는 익스터널 링크(외부 링크)와는 다르다. SEO에 인터널 링크가 중요한 이유 콘텐츠에 내부 콘텐츠로 이동할 수 있는 링크는 구글이 사이트의 모든 페이지를 찾고 색인을 생성하고 이해하는 데 도움을 준다. 링크를 통해 중요한 페이지에 페이지 권한을 부여할 수 있다. 따라서, 링크를 잘…

SEO 친화적인 URL은 무엇일까?

SEO 친화적인 URL은 무엇일까?

SEO 친화적인 URL은 무엇일까? SEO 친화적인 URL은 사용자와 검색자의 요구를 충족하도록 설계된 URL을 말한다. 특히 SEO에 최적화된 URL은 짧으면서 키워드가 풍부한 경향이 있다. SEO에 URL이 중요한 이유 제목 태그, 앵커 텍스트 및 콘텐츠와 함께 검색 엔진은 웹페이지 URL을 사용하여 콘텐츠 내용을 이해한다. 실제로 URL은 매우 중요하므로 구글 가이드에서는 전체 섹션을 URL 전용으로 지정한다. 그럼 어떻게…

메타 디스크립션이란 무엇인가?

메타 디스크립션이란 무엇인가?

메타 디스크립션은 웹페이지 콘텐츠를 설명하도록 설계된 HTML 속성이다. 현재는 구글 및 빙을 포함한 대부분 검색 엔진은 Meta description이 SEO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고 한다. 하지만, SERP에 노출이 되기 때문에, 클릭률(CTR)을 높일 수 있다. 메타 디스크립션이 중요한 이유 구글 및 빙을 포함해 기타 검색 엔진은 몇 년 전에 순위 알고리즘에서 메타 태그를 제외했다. 그러나 SEO 메타 설명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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