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에 시간 낭비하지 마세요, 이것부터 하세요

SEO에 시간 낭비하지 마세요, 이것부터 하세요

많은 기업과 마케터들이 검색 엔진 최적화(SEO)를 위해 엄청난 시간과 자원을 투자하고 있다. 하지만 과연 이런 노력들이 모두 효율적일까? 이 글을 통해, SEO에 시간 낭비하지 마세요, 이것부터 하세요에 대해서 알아보자. 1. 과도한 키워드 연구는 시간 낭비다 많은 SEO 전문가들이 키워드 연구에 수많은 시간을 투자한다. 매일같이 키워드 플래너를 들여다보며 검색량이 많은 키워드를 찾아내고, 이를 콘텐츠에 자연스럽게 녹여내기…

독창적인 연구 및 데이터는 무엇인가?

독창적인 연구 및 데이터는 무엇인가?

독창적인 연구 및 데이터는 내가 직접 실험을 해보고 결과에 따른 콘텐츠를 만드는 것이다. 백링크 빌딩을 하는 데 가장 좋다. 효과적인 이유는 아래와 같다. 독창적인 연구 및 데이터가 링크 빌딩에 효과적인 이유 3가지 1. 사실 뒷받침에 도움된다 데이터는 블로거가 쓰는 콘텐츠에 따른 나의 의견을 뒷받침 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주제와 관련된 콘텐츠가 많으면 많을수록…

링크 베이트란 무엇인가?

링크 베이트란 무엇인가?

링크 베이트란 무엇인가? 링크 베이트란 백링크를 유도하도록 만드는 콘텐츠 프로세스를 말한다. 일반적인 유형에는 콘텐츠, 데이터, 가이드 및 뉴스 등 소비자에게 가치가 있는 정보를 제공한다. 링크 베이트가 작동하는 이유 백링크 빌딩을 위한 작업을 위해 만들어진 콘텐츠이기 때문에 효과가 좋다. 대부분의 콘텐츠는 사실상 백링크가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모든 콘텐츠의 75%는 백링크가 전혀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 따라서 링크…

백링크란 무엇인가?

백링크란 무엇인가?

백링크란 무엇인가? 백링크란 앵커 텍스트를 통해 한 웹 사이트에서 다른 웹 사이트 페이지로 연결되는 링크이다. 구글 및 네이버 등 주요 검색 엔진은 특정 페이지에 대한 링크를 고려하여 웹 페이지에 대한 관련성, 품질 및 권위를 나타낸다. 관련 링크 수가 많은 페이지는 검색 엔진 순위가 높은 경향이 있다. 백링크가 중요한 이유 백 링크 점수는 다른 웹사이트의 투표라고…

중복된 콘텐츠는 무엇인가?

중복된 콘텐츠는 무엇인가?

중복된 콘텐츠는 무엇인가? 중복 콘텐츠는 다른 웹사이트나 동일한 웹사이트의 페이지 콘텐츠와 유사하거나 정확히 일치하는 콘텐츠이다. 중복된 콘텐츠가 많으면 구글 순위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다른 페이지에서 찾을 수 있는 콘텐츠와 단어가 비슷하거나 동일한 경우를 말한다. 중복된 콘텐츠가 SEO에 미치는 영향 일반적으로 구글은 중복된 콘텐츠가 있는 페이지 순위는 매기지 않으려고 한다. 구글은 “고유한 정보가 포함된 페이지를 색인화…

크롤링 예산이란 무엇일까?

크롤링 예산이란 무엇일까?

크롤링 예산이란 무엇일까? 크롤링 예산은 구글봇이 특정 기간 내에 웹사이트에서 크롤링하고 색인을 생성하는 페이지 수이다. SEO에 크롤링 예산이 중요한 이유 구글이 페이지 색인을 생성하지 않으면 순위가 매겨지지 않는다. 따라서 페이지 수가 사이트 크롤링 버젯을 초과하면 사이트에 색인이 생성되지 않는 페이지가 있다. 대부분 사이트는 크롤링에 대해 걱정할 필요는 없다. 구글은 페이지를 찾고 색인을 생성하는 데 정말…

웹사이트 구조란 무엇인가?

웹사이트 구조란 무엇인가?

웹사이트 구조란 무엇인가? 웹사이트 구조는 웹사이트 페이지가 구조화 및 서로 연결되는 방식을 말한다. 이상적인 구조는 사용자와 검색 엔진 크롤러가 원하는 것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한다. SEO에 웹사이트 구조가 중요한 이유 1. 검색 엔진 스파이더가 색인화 하기 쉽다 최적화된 구조는 검색 엔진 스파이더(크롤러)가 웹 사이트의 모든 페이지를 찾고 색인화 하는 데 도움이 된다….

End of content

End of cont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