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테일 키워드는 무엇일까?
롱테일 키워드는 무엇일까? 롱테일 키워드는 상대적으로 검색량과 경쟁률이 낮은 키워드를 말한다. 또한 대부분 다른 키워드 유형보다 길이가 더 긴 경향이 있다. 실제로 최근에는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음성 검색을 사용하면서, 롱테일 검색량이 더 높아지고 있다. 한 연구자료에 따르면 모든 키워드의 92%가 한 달에 10회 이하의 검색을 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즉, 사람들이 검색 엔진에 입력하는…
롱테일 키워드는 무엇일까? 롱테일 키워드는 상대적으로 검색량과 경쟁률이 낮은 키워드를 말한다. 또한 대부분 다른 키워드 유형보다 길이가 더 긴 경향이 있다. 실제로 최근에는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음성 검색을 사용하면서, 롱테일 검색량이 더 높아지고 있다. 한 연구자료에 따르면 모든 키워드의 92%가 한 달에 10회 이하의 검색을 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즉, 사람들이 검색 엔진에 입력하는…
키워드 리서치 부분에서 키워드 선택하는 방법이 SEO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실제로 키워드는 SEO에서 90% 이상 차지할 정도로 매우 중요하다. SEO로 성공하려면 올바른 키워드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럼 키워드 선택하는 방법은 무엇일까? 1. 키워드 선택하는 방법: 키워드 목록 만들기 첫 번째 해야할 것은 키워드 목록을 만드는 것이다. 현재 상황에서 경쟁 및 CPC 등 크게 신경 쓸…
키워드 난이도(Keyword Difficulty)란 무엇인가? 키워드 난이도(Keyword Difficulty)는 구글 검색 결과에서 순위를 매기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알 수 있는 척도이다. 키워드 난이도는 도메인 권한, 페이지 권한 및 콘텐츠 품질 등 다양한 요소에 따라 결정된다. 키워드 난이도가 중요한 이유 키워드 리서치 과정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이다. 월별 검색량 및 기타 요인과 함께 키워드 난이도는 SEO에 가장 적합한 키워드를…
SEO 키워드란? SEO 키워드는 검색 엔진 순위를 높이기 위해 사용되는 키워드를 말한다. 키워드 리서치 과정에서 검색량, 경쟁 및 의도를 확인한 후 선택이 된다. SEO 키워드 왜 중요할까? 사람들이 검색하는 단어와 문구를 중심으로 콘텐츠를 작성해야 한다. 이렇게 작성하면 웹사이트 순위가 더 높아질 수 있다. SERP(Search Engine Ranking Page) 순위가 높을수록 더 많은 사람들이 나의 웹사이트로 들어오는…
End of content
End of cont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