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널 링크(내부 링크)는 무엇일까?

인터널 링크(내부 링크)는 무엇일까?

인터널 링크(내부 링크)는 무엇일까? 인터널 링크(내부 링크)는 동일한 도메인의 페이지를 말하는 하이퍼링크이다. 다른 도메인 페이지로 연결되는 익스터널 링크(외부 링크)와는 다르다. SEO에 인터널 링크가 중요한 이유 콘텐츠에 내부 콘텐츠로 이동할 수 있는 링크는 구글이 사이트의 모든 페이지를 찾고 색인을 생성하고 이해하는 데 도움을 준다. 링크를 통해 중요한 페이지에 페이지 권한을 부여할 수 있다. 따라서, 링크를 잘…

SEO 친화적인 URL은 무엇일까?

SEO 친화적인 URL은 무엇일까?

SEO 친화적인 URL은 무엇일까? SEO 친화적인 URL은 사용자와 검색자의 요구를 충족하도록 설계된 URL을 말한다. 특히 SEO에 최적화된 URL은 짧으면서 키워드가 풍부한 경향이 있다. SEO에 URL이 중요한 이유 제목 태그, 앵커 텍스트 및 콘텐츠와 함께 검색 엔진은 웹페이지 URL을 사용하여 콘텐츠 내용을 이해한다. 실제로 URL은 매우 중요하므로 구글 가이드에서는 전체 섹션을 URL 전용으로 지정한다. 그럼 어떻게…

메타 디스크립션이란 무엇인가?

메타 디스크립션이란 무엇인가?

메타 디스크립션은 웹페이지 콘텐츠를 설명하도록 설계된 HTML 속성이다. 현재는 구글 및 빙을 포함한 대부분 검색 엔진은 Meta description이 SEO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고 한다. 하지만, SERP에 노출이 되기 때문에, 클릭률(CTR)을 높일 수 있다. 메타 디스크립션이 중요한 이유 구글 및 빙을 포함해 기타 검색 엔진은 몇 년 전에 순위 알고리즘에서 메타 태그를 제외했다. 그러나 SEO 메타 설명을…

SEO 글쓰기란 무엇인가?

SEO 글쓰기란 무엇인가?

SEO 글쓰기란 무엇인가? SEO 글쓰기는 검색 엔진 순위를 주요 목표로 하는 콘텐츠를 만드는 것이다. 이러한 콘텐츠를 계획, 제작 및 최적화 하는 프로세스를 거친다. SEO 글쓰기는 왜 중요할까? 처음 블로그를 시작 하거나 사업을 시작 한다면, 비용적인 부분에서 힘들 것이다. 저렴한 비용으로 나의 콘텐츠를 노출 시키고 그리고 전환까지 만들어내야 한다. 즉, 구글에서 상위노출이 되어야 위와 같은 결과를…

롱테일 키워드는 무엇일까?

롱테일 키워드는 무엇일까?

롱테일 키워드는 무엇일까? 롱테일 키워드는 상대적으로 검색량과 경쟁률이 낮은 키워드를 말한다. 또한 대부분 다른 키워드 유형보다 길이가 더 긴 경향이 있다. 실제로 최근에는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음성 검색을 사용하면서, 롱테일 검색량이 더 높아지고 있다. 한 연구자료에 따르면 모든 키워드의 92%가 한 달에 10회 이하의 검색을 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즉, 사람들이 검색 엔진에 입력하는…

키워드 선택하는 방법 6가지

키워드 선택하는 방법 6가지

키워드 리서치 부분에서 키워드 선택하는 방법이 SEO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실제로 키워드는 SEO에서 90% 이상 차지할 정도로 매우 중요하다. SEO로 성공하려면 올바른 키워드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럼 키워드 선택하는 방법은 무엇일까? 1. 키워드 선택하는 방법: 키워드 목록 만들기 첫 번째 해야할 것은 키워드 목록을 만드는 것이다. 현재 상황에서 경쟁 및 CPC 등 크게 신경 쓸…

키워드 난이도(Keyword Difficulty)란 무엇인가?

키워드 난이도(Keyword Difficulty)란 무엇인가?

키워드 난이도(Keyword Difficulty)란 무엇인가? 키워드 난이도(Keyword Difficulty)는 구글 검색 결과에서 순위를 매기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알 수 있는 척도이다. 키워드 난이도는 도메인 권한, 페이지 권한 및 콘텐츠 품질 등 다양한 요소에 따라 결정된다. 키워드 난이도가 중요한 이유 키워드 리서치 과정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이다. 월별 검색량 및 기타 요인과 함께 키워드 난이도는 SEO에 가장 적합한 키워드를…

End of content

End of content